고객 여러분께 협조를 부탁하는 사항
고객 여러분께서는 민원처리시 친절하고 공정한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때와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이 권리를 적극적으로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을 보내실 때에는 신청인의 성명, 주소 및 전화번호 등 인적사항을 꼭 기재해 주십시오. 익명ㆍ가명인 경우는 처리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근거없는 모함이나 익명의 투서 등 사실과 다른 주장이나 근거 없는 민원은 상대방의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고, 민원에 대한 신뢰를 떨어뜨릴 수 있으니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 기관에 같은 내용의 민원을 중복 제출하거나 반복 제출하시는 것은 행정력 낭비를 가져올 수 있으니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법규나 제도상 또는 주민 다수를 위하여 불가피하게 고객의 뜻을 받아들이지 못할 경우에는 널리 이해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고객 여러분이 지켜보시는 가운데 친절하고 타의 귀감이 되는 모범공무원을 보셨을 경우에는 칭찬카드를 활용하여 주십시오. 고객님의 작은 칭찬이 우리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담당부서행정과
  • 담당자정선민
  • 연락처031-389-4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