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여러분께 협조를 부탁하는 사항 |
고객 여러분께서는 민원처리시 친절하고 공정한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때와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이 권리를 적극적으로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을 보내실 때에는 신청인의 성명, 주소 및 전화번호 등 인적사항을 꼭 기재해 주십시오. 익명ㆍ가명인 경우는 처리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근거없는 모함이나 익명의 투서 등 사실과 다른 주장이나 근거 없는 민원은 상대방의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고, 민원에 대한 신뢰를 떨어뜨릴 수 있으니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여러 기관에 같은 내용의 민원을 중복 제출하거나 반복 제출하시는 것은 행정력 낭비를 가져올 수 있으니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법규나 제도상 또는 주민 다수를 위하여 불가피하게 고객의 뜻을 받아들이지 못할 경우에는 널리 이해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
고객 여러분이 지켜보시는 가운데 친절하고 타의 귀감이 되는 모범공무원을 보셨을 경우에는 칭찬카드를 활용하여 주십시오. 고객님의 작은 칭찬이 우리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